: 맛집

서울 송파구 방이동 : 명가원설농탕 석촌호수점 : 방이동맛집

몽이아빠s 2021. 10. 2. 18:00
반응형
SMALL

●명가원설농탕 석촌호수점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66 전화 : 02-425-3537
●영업시간 : 00:00-24:00 주차 : 건물주차장이용
●주메뉴
설농탕,궁중육개장,사골육개장,한우버섯불고기,영양갈비탕,매생이갈비탕,퐁당수육,통무릎도가니탕,장수설농탕,매우갈비찜,오징어순대,왕만두설농탕,떡만두설농탕,매생이설농탕,궁중갈비찜,왕만두
●화장실☆★★★★
●몽이아빠평가★★★★★
●재방문의사96% (몽이아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2021년9월기준


안녕하세요.몽이아빠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갈비찜 찐찐찐맛집 : 명가원설농탕 석촌호수점입니다.

명가원설농탕 석촌호수점

10년넘게 다니고있는 늘 맛있고 변함없는곳!!!

메뉴

영양갈비탕주문!!

기본잔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오징어젓갈

진한국물이 찐입니다.

두툼한고기보소....

한끼 든든하게 먹기좋고 술마신다음날 해장으로 최곱니다 ㅋㅋㅋㅋㅋㅋ

왕만두까지 클리어🤪

6일뒤재방문!!!!

전엔 점심먹으러왔었는데 이날은 저녁에 소주한잔하러 재방문!

궁중갈비찜주문!!!

갈비찜엔 샐러드와 야채도 같이나오네요.
나중에 갈비찜에 야채 더 넣고 끓여드시면 달달하니 더더더 맛있어요!!!

처음처럼이 빠질수가 없죠 ㅋㅋㅋㅋ
달려🤪

추가 안주로 궁중육개장도 주문했어요.
엄청맵지는 않고 살짝 칼칼하니 소주안주로 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오징어젓갈올려 밥한숟가락....

야들야들한 갈비

밥위에 얹혀서 🤪🤪🤪

미친듯이 흡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방이동먹자골못 터줏대감같은 명가원설농탕
10년넘게 다녔지만 늘 변함없고 맛있는곳!!!
갈비탕이랑 갈비찜이 생각나면 늘 찾게되는곳!!

정작 설농탕은 안먹어봤네요 😅

방이동 명가원설농탕 완전 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