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 등나무집 : 꼬리찜맛집

몽이아빠s 2021. 9. 30. 19:55
반응형
SMALL

●등나무집
●주소 :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687-14 전화 : 02-843-8989
●영업시간 : 11:00-22:00 주차 : 완비
●주메뉴
꼬리찜,꼬리탕,설렁탕,소머리수육,알도가니수육,도가니무침,양지수육,한우꽃등심,안창주물럭,갈비살

●화장실★★★★★
●몽이아빠평가★★★★★
●재방문의사98% (몽이아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2021년9월기준


안녕하세요.몽이아빠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에 위치한 꼬리찜 찐맛집 : 등나무집 입니다.

지인들한테 맛있다고 여러번 들었는데 드디어 방문🤪

입구 왼쪽에 등나무가있네요 ㅎ

직원분들 단체사진이 매장입구에 똭 걸려있는데
뭔가 음식에대한 자부심이 느껴지죠!!!

등나무집

자리잡고 앉으면 기본반찬부터 셋팅됩니다!!
저는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았는데 얼마 안지나서 웨이팅 엄청심하더라구요 ㅎㅎ


서빙하시는 이모님들 엄청 친절하시네요 ㅎㅎ
최근에 가본 식당들중에서 제일친절

메뉴입니다.
꼬리찜말고도 수육 도가니무침 구이류까지...

저는 꼬리찜(대)주문!!

오잉👍👍👍

비주얼부터 압도적입니다!!!

소주가빠질수가없죠 ㅋㅋㅋㅋㅋ

국물은 개인별로 하나씩주구요.
식으면 데워주시고 리필도 가능해요!!!!
이국만으로도 소주1병각이죠 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그냥 손으로잡고 입에 넣으면 쏙 빠집니다.
그리고 사르르녹아버리죠 ㅋㅋ

소스에 찍어드셔도 맛있구요!

처음에 나왔을때 꼬리찜위에 파가 엄청많이 올라가있는데 이파랑 같이 드셔야 찐입니다!!!👍

포스팅하면서도 완전 침꼴깍 최곱니다!!!

워낙 손님도많고 테이블도 많아서 결재하실때 테이블번호 챙겨야해요 ㅎㅎ

요번엔 꼬리찜만 먹어봤는데
도가니수육,무침,탕도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신대방 등나무집 완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