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제주 용담삼동 : 제주흑도새기맛집 : 돈뜨레

몽이아빠s 2021. 9. 12. 14:01
반응형
SMALL

●돈뜨레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삼동1003-5 전화 : 0507-1309-1357
●영업시간 : 11:30-23:30 주차: 가게앞가능
●메뉴
흑도새기 모듬(흑돼지오겹살,목살,항정살,가브리살),근고기,뒷고기

●화장실 ★★★★★
●몽이아빠평가★★★★★
●재방문의사98% (몽이아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2021년8월기준


안녕하세요.몽이아빠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주 용담삼동에 위치한 제주 흑도새기 맛집 : 돈뜨레 입니다.

용담해안도로에 위치한 제주흑도새기 맛집 돈뜨레입니다.

탁 트인 바다뷰를 보면서...

테라스쪽 자리가 제일 인기죠!
제가 갔을때 야외테이블쪽에 자리하나 남아서 야외자리로 go

메뉴입니다.
오겹살,목살,항정살,가브리살을 한꺼번에 드실수있는 흑도새기 중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찬셋팅

고기떼깔보소 ㅎㅎ

고기는 직원분들이 맛있게 구워주세요!
손님들많아서 엄청 바쁘셨는데 엄청 친절하셨어요!!!👍

흑돼지에 한라산 최고죠🤪

일단 시원한 카스로 입가심 ㅋㅋㅋㅋ
술꾼들 증말....

비주얼 난리죠?
👍

흑돼지는 껍질부분이 너무너무 맛있는것같아요.
쫀득쫀득 jmt

구워먹는 버섯도 너무너무 맛있는거아시죠?
버섯추가요~~~~~

깻잎장아찌에 싸드시면 쓰러집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엔 무조건 드셔야하는 제주밀냉면입니다.

밀냉면에 고기한점싸서...

분위기좋은 용담해변 돈뜨레

흑돼지는 너무 맛있고 뷰는 미쳐버리는
제주 용담삼동 돈뜨레 완전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