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서울 강동구 천호동 : 주효 : 숙성회 하몽맛집

몽이아빠s 2021. 12. 2. 15:51
반응형
SMALL

●주효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10-18 2층 전화 : 0507-1345-5456
●영업시간 : 18:00-22:00(일요일휴무) 주차 : 불가
●주메뉴
숙성회,하몽플레이트,안주오마카세A(애피타이저3종,숙성회中,하몽,식사)B(애피타이저3종,숙성회大,튀김,하몽,식사)
●화장실★★★★★
●몽이아빠평가★★★★★
●재방문의사100% (몽이아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2021년10월기준


안녕하세요.몽이아빠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숙성회,하몽 찐 맛집 : 주효 입니다.

주효

천호동에 오래된 맛집이라는데
상호를 바꿔 다시 재정비한 주효입니다.

일본 선술집느낌도 나고..

분위기좋은 술집이에요.

다찌안쪽으로 사장님공간
열심히 음식 만들어주십니다.


안주오마카세2인 주문!!

에피타이저3종
무화과샐러드,명란마요+크래커,크림치즈+창란젓

너무맛있는 무화과샐러드 드래싱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크림치즈 창란젓 한번 먹으면 계속 손이가는...

크래커위에 오이올리고 그위에 명란마요...

설명필요없습니다.
그냥 찐으로 맛있어요!!

숙성회

코스라 아직 안나오게 많은데도 너무 푸짐하죠?

참치한점

관자한점

하... 너무 멋있자나.....

감탄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은 따로 이렇게 주시는데
숙성회한점 올려 드시면

주효 시그니처
하몽입니다.
메론이 하몽이랑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그냥 감동적인맛 ㅋㅋㅋㅋㅋ

식사 우동

숙성회랑 우니추가!!!

하.. 우니는 사랑입니다.
👍👍👍

사장님 시메사바 써비스 주셨어요!!

말해뭐해 너무 맛있지 ㅎㅎ

디저트로 사과대추까지 클리어!!

천호동 레알 찐 맛집 주효 완전 최고!!!

#주효 #천호동주효 #천호주효 #천호동맛집 #천호역맛집 #천호숙성회맛집 #천호하몽맛집 #천호오마카세 #강동오마카세 #강동맛집 #천호로대오맛집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