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제주 한림읍 귀덕리 : 귀덕바다 투명카약+방파제낚시하기

몽이아빠s 2021. 9. 7. 18:26
반응형
SMALL

●귀덕바다 투명카약 / 방파제낚시
●주소 : 제주 한림읍 귀덕리 1031-1 전화 : 064-796-0637
●영업시간 : 09:00-19:00 주차: 가게앞가능
●가격
카약 30분 성인/청소년-10.0 소인-5.0
방파제낚시 1인 1시간-7.0 (잡은고기 중량에따라 추가요금발생 방생안됨)

●화장실 ★★★★★
●몽이아빠평가★★★★★
●재방문의사100% (몽이아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2021년8월기준


안녕하세요.몽이아빠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주 한림읍 귀덕리 귀덕바다에서 체험할수있는 : 투명카약+바다낚시입니다.

날씨가 미친듯이 좋았던날!!!🛶

제주에 자주왔지만 카약은 처음타보는거라..
완전 기대기대🤪

귀덕바다에서는 카약도타고 낚시체험도 할수있어요.
방파제 바로밑에서 물놀이도 가능하구요.
장비가 있다면 스노쿨링하기에도 딱 좋아보였어요!!!

귀덕바다 투명카약 매표소

성인기준 1인 30분탑승 만원이구요.
브이패스나 네이버예약시 1000원 할인됩니다!!
👍
따로 시간예약은 필요없구요.
도착하시면 티켓예약보여주고 순서대로 타시면됩니다.

보기만해도 설레였어요 😁

구명쪼끼받고 탑승준비!!!

탁 트인 바다가 너무 예쁘죠 ㅎ
근데 개인적으로 물을 쫌 무서워하는편이라 살짝 긴장되더라구요 ㅋㅋㅋ

안전요원분한테 기본교육받고

탑승!!

출발 gogo

처음엔 조금 무섭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방파제주변에서만 맴돌았어요 ㅋㅋㅋㅋ

저 멀리까지 나간 일행들

날씨 미쳤죠?
땡볕이라 엄청 덥지않을까했는데..
바다바람때문에 오히려 시원했어요!!!😋

조금 타다보니까 금방 적응되더리구요!!

저도 조금 멀리 나가봤어요.

그냥 바다위에 둥실둥실 떠 있는것만으로도 너무너무 힐링이였어요!!

카약을 다 타고 바로옆에 낚시체험장으로 이동!!

낚시대+미끼 대여가 1인기준7000원
꼭 알아두셔야할 팁입니다.
물고기를잡으면 고기100g람당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예를들어 잡어를 1kg잡으셨으면 25000원추가비용발생!!

방생은안되요!!
잡으면 무조건 지불해야하구요.
회뜨실꺼면 근처식당에서 회 떠주고 초장값 따로 지불하시면됩니다!!

귀덕마을 코스네요!
커피집,찜통식당,낚시체험,카약체험,텐트야영장까지!!!

낚시시작!!

가두리낚시인데 물고기암청 많았어요!!!

일행은 10분도 안되서 한마리!!!!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 일행세명이서 한시간동안 잡은 물고기는 한마리 ㅋㅋㅋㅋ
너무 못잡으니까 사장님이 손맛보라고 한마리는 잡아주셨어요.

다른팀들보니까 잘잡히던데
아마 저희 너무 능숙하지못해서 결과가 처참한거였을꺼에요 ㅋㅋㅋㅋㅋㅋ 한마리 ㅋㅋㅋ

그래도 한시간동안 낚시체험했다는거가 중요하죠!!

이렇게 가두리안에 물고기가 많았는데 ...

귀덕바다에서 짧고굵게 한번에 즐길수있는 투명카약+낚시체험 완전 추천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