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제주 한림읍 귀덕리 : 찜통 : 편백해물고기찜 귀덕맛집

몽이아빠s 2021. 9. 6. 18:17
반응형
SMALL


●찜통
●주소 : 제주 한림읍 귀덕리 1031-1 전화 : 064-796-4066
●영업시간 : 10:00-19:00 주차: 가게앞가능
●메뉴
편백해물고기찜,편백고기찜,해물가치조림,해물고등어조림,갈치조림,고등어조림,갈치구이,고등어구이,전복뚝배기,전복죽,해물라면,매생이해물전,한치물회

●화장실 ★★★★★
●몽이아빠평가★★★★★
●재방문의사100% (몽이아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2021년8월기준


안녕하세요.몽이아빠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주 한림읍 귀덕리에 위치한 해물라면과 매생이해물파전을 맛있게 드실수있는 : 찜통입니다.

제주 귀덕바다쪽에 카약을타려고 방문했어요!!
카약타기전에 배가고파서 들어간곳!!
찜통입니다.
편백해물고기찜집이에요!!
간단히 허기정도만 달랠꺼라..
메인요리인 편백찜은 못먹었어요 ㅠ

매장은 완전깔끔
창가쪽에선 탁 트인 귀덕바다를 보면서 식사하실수있어요!!!

저희는 간단하게 먹을꺼라
해물라면,매생이해물파전을 주문!!!!

편백고기찜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음식인데..
저녁메뉴까지 이미 다 계획된상태라..
다음에 기회되면 꼭먹어봐야죠!!!!

가리비,전복,딱새우,조개,문어,미역까지..
해산물 한가득 해물라면입니다.

제주에 왔으면 한라봉막걸리는 무조건 마셔야죠 ㅎㅎ
달달하니 완전 맛있어요!
서울에서도 막걸리집가면 가끔먹는데..
제주현지에서 먹으니 더 맛있죠 ㅎㅎ

개인적으로 미역이들어간게 신의한수!!!!

꼬들꼬들 면발에 해산물한가득 완전 맛있게먹었어요!!!

전복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같이간일행들은 전복에 별 감흥이없더라구요 ㅋㅋ
잽싸게 제가 먹었어요 ㅋㅋㅋㅋ

전 언제 먹어도 어떤요리를 해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는 전복인데 ㅎㅎ

그사이 매생이해물파전이 나왔어요!!

막걸리를 부르는 비주얼이죠 ㅎ
사장님 막걸리한병추가요!!!

해물가득 매생이전!!
상상이상의 맛입니다!!!!!!

밑반찬으로 나왔던 톳무침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번엔 간단히 먹었는데..
꼭 편백해물고기찜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