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가파리 (마라도) : 서바당횟집 : 마라도짜장면,짬뽕

몽이아빠s 2021. 9. 3. 14:08
반응형
SMALL

●서바당횟집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가파리716 전화 : 010-3696-3889
●영업시간 : 10:00-15:30 주차:
●메뉴
해산물모듬,톳짜장면,톳전복짜장면,해물짬뽕,회+해산물

●화장실 ☆☆★★★
●몽이아빠평가★★★★★
●재방문의사100% (몽이아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2021년8월기준


안녕하세요.몽이아빠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주 서귀포시 마라도에위치한 짜장면 찐맛집 : 서바당횟집 입니다.

마라도 설레덕선착장에서 10분거리
8번째 짜장면집 서바당횟집입니다.

탁 트인 바다를보면서 짜장면을 먹을수있다니..
여기선 뭘 먹어도 꿀맛이겠죠!!!

마라도 토박이집 : 서바당횟집

야외에서도 드실수있게 테이블이있구요.
제가 갔을때가 8월말..아직 제주는 더웠어요.
에어컨 빵빵한 매장안으로 들어갔어요 ㅎ

매장벽에 마라도 구석구석 안내도가있네요!

서바당횟집에서 알려주는 포토뷰스팟 !!!!!
참고해서 사진많이많이 찍으세요!!

메뉴입니다.

기본짜장면,해물짬뽕으로 주문!!!

그냥 보면 뭐 별거없어보이는 짜장면같은데...

톳이랑 짜장면이 이렇게 잘어울리다니..
짜장소스 자체도 너무 맛있었구요.
개인적으로 인생짜장면이였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짜장면중에서 최고!!!!

해물짬뽕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전복이 두개나!!!!!

매콤 칼칼하니 짬뽕도 맛있었어요!!!

마라도 짜장면 엄청 기대는 안했는데...

인생짜장면일줄이야...

저 짜장면먹으러 마라도 또갈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