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제주 송악산항에서 마라도가기 : 마라도가는여객선 : 마라도짜장면

몽이아빠s 2021. 9. 2. 17:58
반응형
SMALL

제주 송악산항에서 마라도가기 : 마라도가는여객선 :마라도에서 짜장면먹기

●마라도가는여객선
●주소 :제주 서귀포시 상모리 1332-2 마라도여객선매표소 전화 : 064-794-6661
●영업시간 : 09:00-15:10 주차: 완비
●가격 : 마라도왕복
성인18.0 장애인(1-3급 보호자1인)-9.0 어린이(만2체-초등학생)-9.0 경로-14.4 유공자/군경/14.4

●화장실 ☆☆★★★
●몽이아빠평가★★★★★
●재방문의사100% (몽이아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2021년8월기준


안녕하세요.몽이아빠s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제주 마라도투어 당일치기여행 입니다.

마라도가는여객선 송악산항입니다.

운항표

배출발시간마다 마라도에서 체류시간이 달라요.
1시간30분에서 두시간까지 체류할수있는데 조금 여유롭게 둘러보실꺼면 오는배 시간을 따로 연기하실수도있어요!!

저는 제주브이패스어플로 먼저 티켓구입했구요!
1000원할인됩니다.

티켓구입후 마라도가는여객선에 따로 전화해서 출발시간예약하시면됩니다.

전화예약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안내메세지가 옵니다.

30분전에 도착하셔야하구요.
승선신고서작성!! 신분증 필히 지참하셔야해요!!

두근두근

9시20분 첫배로 출발!!!

제주도 자주왔지만 마라도는 처음이라 엄청 기대됐어요!!

출발~~

그냥 보고만있어도 힐링자체죠!!

마라도 도착!!

안내도입니다.

안내도옆으로 자전거대여소가 있어요!
걸어서도 충분히 마라도 한바퀴는 돌수있긴하지만
자전거만의 또 매력이있겠죠!!
이번엔 걸어서 둘러봤는데 다음에 또 오게된다면 자전거로 투어해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가슴이 뻥뚫린듯한..

일단 짜장면부터 먹기로 ㅎㅎ
원래 무한도전에 나온짜장면집을 갈려고했는데 이날 영업을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곳 서바당횟집입니다.

마라도에는 짜장면집이 많이있는데 대부분 해산물과 회도 같이팔고있어요.

탁 트인 바다를보면서 짜장면한그릇.. 최고죠!!

기본짜장면 7000원

해물짬뽕12000원


인생짜장면이였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짜장면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짬뽕도 칼칼하니 맛있었구요!!

가게마다 짜장면맛이 조금씩 다를텐데 기본적으로 톳은 다 들어가나봐요.
톳이랑 짜장면이 이렇게 잘어울리다니!!!!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짜장면먹고 바로 근처 마라도79커피집입니다!

하귤에이드주문했구요!!
달달하니 jmt

날씨가 엄청 덥진않았지만 그래도 햇볕이 ㅠㅠ
양산이나 우산같은거 챙겨가면 좋을것같아요!!

대한민국최남단

장관입니다.

너무 멋지고 아름다웠어요!!!!!
ㅎ 여길 왜 이제야 온걸까요 ㅎㅎㅎㅎ

마라도 어딜가도 파란하늘 푸른바다 그냥.. 미친힐링이였어요!!

첫배를타고 들어와서 체류시간이 1시간40분이라..
빠르게 마라도 한바퀴돌았네요.

구석구석 다 못봐서 살짝 아쉬움이...ㅠ

다음에 제주도에 길게 여행을 오게된다면 마라도에서 1박을 해보는것도 좋을것같단 생각을했어요!!!

마라도 투어 완전 추천드립니다.
짜장면은 꼭 드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