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제주시 이호일동 : 올래회어촌 : 이호테우해변 횟집 : 고등어회/갈치구이맛집

몽이아빠s 2021. 9. 1. 16:01
반응형
SMALL

●올래회어촌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일동 1700-4전화 : 064-711-2992
●영업시간 : 09:00-22:00 주차: 가게앞가능
●메뉴
다금바리,갓돔(싯가),벵에돔,황돔,광어,우럭,모듬회,갈치회,고등어회,전복,활소라,멍게,해삼,한치회,갈치구이,고등어구이,옥돔구이,황돔구이,우럭구이,갈치조림,우럭조림,쥐치조림,고등어조림,전복죽,회덮밥,생선초밥,돔지리,매운탕,회정식,자리물회,한치물회,활한치물회

●화장실 ☆★★★★
●몽이아빠평가☆★★★★
●재방문의사94% (몽이아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2021년8월기준


안녕하세요.몽이아빠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주시 이호일동 이호테우해변에 위치한 : 올래회어촌 입니다.

해질무렵 이호테우해변 너무이뻤어요!!!

정육식당과 횟집 펜션까지 세가지업종을 한번에 운영하고있더라구요!!


한치회가 먹고싶어서 들어가게된 올래회어촌

오잉 ㅠ
8월말기준 한치가 끝물이긴했는데 제가 간날은 이미 한치가 다 떨어졌다는 ㅠㅠ

메뉴입니다.

어쩔수없이 고등어회와 갈치구이를 주문했어요!!

밑반찬셋팅!!

밑반찬에 고등어조림이 나오네요 ㅎ
원래 고등어조림 시킬까했는데 ㅋㅋㅋㅋㅋㅋ

고등어회
살짝 숙성된 고등어회입니다.

고등어회는 사랑입니다!!!
제주여행시 무조건 먹어야하는 필수음식 ㅎㅎ

제주에 왔으니 한라산17로 달립니다!!

첫잔은 카스산으로다가 원샷!!!!

사장님한테 레몬있냐고 물어봤는데 한개 썰어주시더라구요.
고등어회에 살짝뿌려먹고..

한라산에도 넣어먹으면 더더 맛있답니다!!

고등어회 찐입니다!!!
묵은지에싸드시면 더더더 찐!!!

밥하나시켜서 김위에 밥올리고 초밥만들어먹어도 완전 맛있어요!!!!

설명필요없습니다!!👏👏👏

갈치구이

갈치조림 두깨가 살짝 아쉬웠어요 ㅠㅠ
맛은 있었지만 젓가락으로 먹기 힘들어서 숟가락으로 긁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갈치뱃살튀김👍

이호테우해변 대놓고 맛집!!!!

올래회어촌입니다!!!


#내돈내산

완전 추천드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