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제주 이도1동 : 동문시장 : 동문야시장 : 동문야시장먹거리투어

몽이아빠s 2021. 8. 31. 17:44
반응형
SMALL

●동문재래시장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1동 1436-7 전화 : 064-752-3001
●영업시간 : 08:00-21:00 주차: 공영주차장이용
●메뉴

●화장실 ☆★★★★(개방화장실 이용)
●몽이아빠평가★★★★★
●재방문의사99% (몽이아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2021년8월기준


안녕하세요.몽이아빠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주 이도1동에 위치한 : 동문야시장 입니다.

제주 공항주변에 숙소를 잡으시는분들이라면 여정에 꼭 껴지는 동문야시장입니다.
볼거리 먹거리 기념품샵등 다 갖춰있는곳이죠!!

저는 저녁일정때문에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했어요!!

농아수산에서 먼저 집으로 보낼 황금향을사서 택배보내고
저녁에 먹을 주전부리
제주흑돈 화적포,감귤타르트구입!!
사장님 황금향4개 맛보라고 써비스주셨어요 ㅎㅎ

수산코너 올래식당에서 딱새우도 샀어요.
딱새우 크기별로 가격차이가 나는데..
이왕먹을거면 큰걸로 사세요!!!

식감 너무좋고 맛있었어요!!!

어멍상회 착즙주스
한라봉,천혜향,당근맛 각각주문!!!
착즙주스 꼭 드세요!!!

야시장 초입에있는 전복계란말이김밥!!
따듯할때 드시면 최곱니다.

제일 핫했던 랍스터치즈구이!!!
불쑈때문에 지나가면 무조건 발걸음을 맘추게되요 ㅎㅎ

더운날씨에 불쑈하느라..
일하는분들 완전 땀범벅이시던데 ㅠㅠ

덕분에 제눈은 즐겁긴했지만..ㅎㅎ🤪


저녁일정때문에 미리 음식들사놓고 저녁에 막었는데..
확실히 맛이 딸어져요 ㅠ
야시장 먹거리는 바로바로 먹어야하는데 ㅎ

다음엔 일정좀 잘짜서 바로바로 먹는걸로!!!!

그래도 동문야시장에서 볼거리 먹거리  완전 신나게 즐겹습니다!!!!

반응형
LIST